Hot Issue

이강인, 2살 연상 ‘두산家 5세’ 박상효와 열애설

송미희 기자
2024-09-09 16:23:09
이강인 (출처: 인스타그램)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이 2세 연상의 '두산그룹 5세' 박상효(25)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오늘(9일) 디스패치는 "이강인과 박상효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1999년생인 박상효는 박진원 두산밥캣 코리아 부회장의 딸로 이강인보다 2살 많다. 박 부회장은 박용성 전 두산그룹 회장의 장남이다.

디스패치는 독자가 제보한 이강인과 한 여성의 파리 데이트 사진을 게시하며 목격담을 전해 열애설을 뒷받침했다. 이 사진은 지난 봄에 찍힌 것으로 이강인과 박상효가 파리 시내의 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이강인이 박상효의 어개를 감싼 채 다정하게 파리 시내를 걷는 뒷 모습을 담고 있다. 맛집을 다니고 경기를 직관하고 커플템으로 애정을 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강인 친누나가 파리 한인 모임에서 박상효를 알게 됐고, 함께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PSG) 경기를 보면서 친해졌다. 

BTS 슈가의 음주 후 전동스쿠터 운전 향후 BTS의 활동에 미치는 영향은?


이강인은 지난 6월 A매치가 끝난 후 국내에 머물 당시 잠실 야구장을 찾아 두산 경기를 관람한 적이 있다. 이 때 친누나와 박상효도 동행해 국내에서도 데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강인은 지난 1월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4)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이강인과 이나은이 작년 11월 이나은의 승용차나 자택 인근에서 세 차례 데이트를 즐겼다. 이에 이나은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아는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이강인은 현재 2026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을 치르는 대표팀에 합류해 있다. 한국대표팀은 지난 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B조 1차전에서 0-0으로 비겼고, 이강인은 풀타임을 뛰면서 돋보이는 활약을 했지만 결정적인 찬스를 놓치는 등 골을 넣지는 못했다. 한국대표팀은 10일 오만과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